엉덩이가… 허니제이가 올린 '파격 패션', 모두 입을 틀어막았다 (+사진)
2022-05-15 13:24
add remove print link
허니제이가 SNS에 공개한 파격 패션
엉덩이 부분 뚫린 핫팬츠 입고 섹시미 과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얼굴을 알린 댄서 허니제이가 파격 패션을 선보여 이목이 쏠렸다.

허니제이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ok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등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인증샷들이 담겼다.


이날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허니제이의 과감한 패션이다. 그는 엉덩이 부분이 동그랗게 뚫린 핫팬츠를 입고 뒤태를 뽐내 눈길을 붙잡았다.
또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잘록한 허리, 애플힙 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허니제이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허니제이 인스타그램에 "진짜 멋짐 최강이다", "아니 왜 이렇게 멋있냐고요", "섹시하고 이쁘다", "언니 너무 맵다 매워", "사람일 리가 없어"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허니제이는 최근 박재범이 설립한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MORE VISION)에 합류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지난해 Mnet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댄스 크루 홀리뱅을 이끌고 최종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MBC '나 혼자 산다', JTBC '마녀체력 농구부'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