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7년 만에 개인 '인스타' 만든 트와이스…그런데 첫 게시물이 전부 독특하다

2022-05-18 14:52

add remove print link

멤버 전원 인스타그램 개설한 트와이스
첫 게시물은 '동일한 단체 사진' 올린 멤버들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이하 사나 인스타그램
이하 사나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지난 16일 데뷔 7년 만에 각자 SNS를 개설했다.

전 세계 팬들이 멤버들의 개인 SNS 계정 개설을 오랜 시간 기다려온 만큼 이들의 '팔로워' 수는 단시간에 급증했다.

특히 멤버 전원이 올린 '독특한'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로 멤버 전원이 첫 게시물로 동일한 '단체 사진'을 올린 것이었다.

이들의 첫 게시물 속 장소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Banc of California Stadium)'으로, 북미 콘서트 리허설 당시 찍은 단체 사진이었다.

첫 게시물 속에서 멤버들은 모두 어깨동무하고 끈끈한 우정을 드러내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각 멤버의 계정 개설 2일 후, 이들의 팔로워 수는 순식간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

그중에서도 사나는 '300만 명'을 달성하며 멤버 중 가장 많은 팔로워 수를 기록했다.

아래는 멤버 전원의 첫 게시물 사진이다.

쯔위 인스타그램
쯔위 인스타그램
나연 인스타그램
나연 인스타그램
다현 인스타그램
다현 인스타그램
모모 인스타그램
모모 인스타그램
이하 채영 인스타그램
이하 채영 인스타그램
지효 인스타그램
지효 인스타그램
미나 인스타그램
미나 인스타그램
정연 인스타그램
정연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개인 활동을 유독 통제했던 JYP가 첫 SNS 계정 개설을 허락한 만큼 앞으로 멤버들이 SNS에서 어떤 활동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4·15일(현지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의 미국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home 한소원 기자 qllk338r@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