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돈 때문에 만나는 거야?” 질문에 단호하게 대답했다 (영상)
2022-05-23 15:57
add remove print link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 내용
방송 녹화 도중 김지민과 전화 연결한 김준호
김지민과 김준호의 솔직한 전화 통화 내용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준호는 출연진과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준호는 출연진과 '결혼계를 하자'라는 안건을 상정했다. 그러던 중 김지민이 김준호에게 전화를 걸었고 김종국은 "준호 형이 부케를 받았다"라고 말해 김지민을 당황하게 했다.
김종국은 "네가 확실하게 이야기를 해줘야 한다. 이 형(김준호)은 준비하고 있다. 어쩔 수 없이 만나는 거면 당근을 흔들어라"라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김준호가 황급히 전화를 끊으려 하자 김지민은 "오빠 돈 많이 벌어"라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전화가 끊긴 줄 알았던 탁재훈은 "돈 때문에 만나는 거냐"라고 짓궂은 농담을 했고 김지민은 단호하게 "돈 때문이면 안 만났다"라고 단호하게 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준호는 "(김지민이) 내 재정적 상황을 대강 알고 있다. 나보다 돈이 많다"라고 말했고, 탁재훈은 "그러면 도대체 너를 왜 만나는 거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코미디언 선후배 관계인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달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 김준호와 김지민은 방송, SNS 등을 통해 애정 표현을 과감하게 해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