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멤버 탈퇴한 엠넷 출신 남돌 그룹, 갑자기 '활동 중지' 선언 (전문)

2022-05-25 16:33

add remove print link

지난달 갑작스레 전속 계약 해지로 멤버 탈퇴시킨 티오원(TO1)
공식 팬카페 통해 그룹 전면 활동 중단 공지

아이돌 그룹 티오원(TO1)이 갑작스레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이하 티오원 공식 트위터
이하 티오원 공식 트위터

소속사 웨이크원은 지난 2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티오원은 금일(24일)부터 당분간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게 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어 "재정비 기간 동안 스케줄은 물론 팬카페, 트위터 멤버스, 버블 등 멤버들의 SNS 활동도 잠시 중단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차기 앨범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니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께 다시 인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소속사 측은 지난달 30일 "멤버 치훈이 전속 계약 해지 사유 발생으로 당사와의 전속 계약을 해지함과 동시에 팀을 탈퇴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자세한 이유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한편 티오원은 지난 2019년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결성됐다.

이하 소속사 웨이크원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먼저 <KCOM 2022 Premiere>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TO1은 금일부터 당분간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게 될 예정입니다.

재정비 기간 동안 스케줄은 물론 팬카페, 트위터 멤버스, 버블 등 멤버들의 SNS 활동 또한 잠시 중단 예정입니다.

차기 앨범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오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재윤은 아리랑TV 에 기존과 동일하게 매주 화요일 출연 예정입니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께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