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하다… SNS에 올라온 여배우의 비키니 인증샷, 박수 쏟아졌다 (+사진)

2022-05-28 10:23

add remove print link

과감한 비키니 자태 공개한 유명 여배우
고성희, 우월한 몸매로 섹시미 과시

배우 고성희가 지난 여행을 추억하며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이하 고성희 인스타그램
이하 고성희 인스타그램

고성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달 - 짧지만 충분히 아름다운 시간"(last month - short time but beautiful enough)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란색 튜브톱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고성희가 담겼다.

그는 여유로운 듯 미소를 지으며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허리라인과 탄탄한 복근 등이 드러나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작은 얼굴에 쭉 뻗은 기럭지로 모델 같은 비율을 자랑해 이목을 끌었다.

또 고성희는 투명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시원한 배경 등으로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그의 섹시미에 감탄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고성희 인스타그램에 "슈퍼 섹시", "아름답고 우아하다", "완벽해요", "귀엽고도 예뻐요", "섹시해요", "와 너무 예쁘다" 등 댓글을 남겼다.

지난 2013년 데뷔한 고성희는 영화 '롤러코스터',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더', '바람과 구름과 비'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에서 영주 역을 맡으며 활약했다. 현재 고성희는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