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숍에서 마주칠 때마다…” 김세정이 흥분하며 실물 '1등'으로 꼽은 연예인

2022-05-28 13:22

add remove print link

김세정 “진짜 제일 예쁘다”
김세정이 실물 1위로 꼽은 아이돌 그룹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실물 1위로 꼽은 연예인에 관심이 쏠렸다.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김세정이 실물 보고 너무 예뻐서 감탄한 걸그룹'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네이버 'V LIVE'
네이버 'V LIVE'

게시물에는 김세정이 지난 20일 팬들과 진행한 네이버 'V 라이브' 방송 영상 일부가 담겼다. 차에서 휴대폰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김세정은 "저 진짜로 프로미스나인 분들 너어어어어무 예쁜 것 같다. 진짜. 제가 숍에서 마주칠 때마다 맨날 누구 한 명 붙잡고 얘기한다. 저는 프로미스나인 분들이 진짜 제일 예쁜 것 같다"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을 언급했다.

흥분한 김세정은 "진짜 예쁘다. 너무 예쁘다. 물론 아이돌분들 다 너무 예쁘지만. 근데 프미분들 진짜 예쁜 것 같다"며 극찬했다.

김세정이 극찬한 후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은 2018년 데뷔한 9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9명으로 구성됐다.

오는 6월 말 컴백을 목표로 한창 앨범 작업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프로미스나인 인스타그램
프로미스나인 인스타그램
그룹 프로미스나인 / 뉴스1
그룹 프로미스나인 / 뉴스1

한편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김세정은 '학교 2017', '너의 노래를 들려줘',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등 다수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SBS 새 드라마 '오늘의 웹툰' 주인공 온마음 역으로 캐스팅돼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김세정 인스타그램
김세정 인스타그램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