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2'에 나오는 신스틸러 배우, '마동석 여친' 예정화의 동생입니다 (+정체)

2022-06-02 10:55

add remove print link

순항 중인 마동석 주연 영화 '범죄도시 2'
예정화 동생이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 집중

700만 관객을 돌파한 마동석 주연 영화 '범죄도시 2'에 예정화 동생이 출연한 것으로 전해져 이목이 쏠렸다.

배우 마동석 / 뉴스 1
배우 마동석 / 뉴스 1

스포티비뉴스는 '범죄도시 2'의 신스틸러 배우 차우진(예동우)이 피트니스 코치 출신 모델 예정화의 동생이라고 2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차우진은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핵심 사건 피해자인 최용기 역으로 활약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범죄도시 2"에서 최용기 역을 맡은 배우 차우진 / 영화 "범죄도시 2" 스틸컷
'범죄도시 2'에서 최용기 역을 맡은 배우 차우진 / 영화 '범죄도시 2' 스틸컷

이어 차우진은 누나 예정화와 2016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마동석과 한 영화에서 호흡을 맞춰 눈길을 붙잡았다.

현재 차우진은 마동석과 같은 소속사에 몸담고 있으며, 시나리오 작가로도 활약 중이다. 또 그는 제작 중인 영화 '범죄도시 3' 공동 각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정화 인스타그램
예정화 인스타그램

차우진은 지난 2019년부터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나섰으며 드라마 '방법', '번외수사', 영화 '롱 리브 더 킹', '암전', '시동'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범죄도시 2'는 지난 1일 누적관객수 700만을 돌파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최초이자 3년 만에 1000만 영화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동석 인스타그램
마동석 인스타그램

한편 마동석과 예정화는 열애 발표 당시 17살이라는 큰 나이 차로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해 공식 석상에 손을 잡고 등장하는 등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 호응을 얻었다.

'이터널스' 핵심 멤버 마동석, 여자친구 예정화♥ 손 꼭 잡고 나타났다 (영상) 5년째 공개 연애 중인 마동석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ja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