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이브'…여초 커뮤니티에서 벌써 불편하다는 반응 나오기 시작했다

2022-06-02 13:47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일 첫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
일부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 네티즌들 불편한 반응 보여

드라마 '이브' 인물들의 나이 차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tvN 드라마 "이브" 공식 홈페이지
tvN 드라마 '이브' 공식 홈페이지

지난 1일 첫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 인물들의 나이 설정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일부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극중 인물 나이 차이에 불편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하 tvN "이브"
이하 tvN '이브'

방송에서는 과거 이라엘(서예지)이 복수를 위해 강윤겸(박병은)을 유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모두 가정이 있는 유부녀와 유부남이라는 설정 아래 아슬아슬한 치정 멜로를 그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라엘(서예지) / 이하 tvN 드라마 "이브" 공식 홈페이지
이라엘(서예지) / 이하 tvN 드라마 '이브' 공식 홈페이지
강윤겸(박병은)
강윤겸(박병은)

네티즌들이 주목한 문제는 극 중에서 가장 중요한 관계를 그려 나갈 이라엘과 강윤겸의 나이 차이가 무려 '13살'이라는 것이다. 캐릭터 설정에서 이라엘은 28세, 강윤겸은 41세이다.

서은평(이상엽)
서은평(이상엽)

또 이라엘을 짝사랑하는 캐릭터인 서은평(이상엽)의 나이도 이라엘보다 10살이나 많은 38세로 설정돼 있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이 사실을 접한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의 네티즌들은 "베드신보다 나이 차이가 더 충격적이다", "남편도 30대 후반이고 서브 남자 주연도 38살이다", "이제 10살 넘는 나이 차는 아무렇지 않게 됐구나. 이게 맞냐", "41살 아저씨 아니냐", "20대랑 40대라니 뭔가 더 그렇다", "나이 차이 정말 딱딱하다"라며 불편하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나이 차는 저렇게 할 것 같다. 권력 있는 남자를 미모로 유혹해야 하니까", "나이 차이 가지고 뭐라 할 건 아닌데", "나이 차이야 뭐 그럴 수 있는데 그냥 설정이 좀…"라며 개의치 않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게시물 + 전체 댓글 보기)

앞서 드라마 '이브'는 첫 방송부터 배우 서예지의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반응을 얻었다. (관련 기사 보러 가기)

베드신 장면에서 "탱고의 뜨거운 에너지 때문에 못 참겠다"는 서예지의 독특한 대사도 화제가 됐다.

home 한소원 기자 qllk338r@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