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 울렸던 임재범, 7년 만에 특급 소식 전했다 [공식]

2022-06-03 11:54

add remove print link

2017년 아내 떠나보낸 임재범
7년 만에 정규 7집 프롤로그곡 '위로' 발매

아내를 떠나보낸 후 활동을 중단했던 가수 임재범이 오는 16일 가요계에 컴백한다.

소속사는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임재범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임재범 / 이하 블루씨드컴퍼니 제공
임재범 / 이하 블루씨드컴퍼니 제공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벽에 기대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임재범의 옆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앨범명 'SEVEN,(세븐 콤마)', 곡명 '위로', 발매 일시 '2022. 06. 16. 6PM'을 공개했다.

이에 팬들은 오랜만에 모습을 비춘 임재범에게 많은 응원을 보내며 그가 선보일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위로'는 정규 7집 'SEVEN,'의 프롤로그곡이다. 수많은 이유로 불 꺼진 방에서 혼자 힘듦을 참아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노래를 듣고 있는 시간만이라도 가만히 곁에 서있어 주고 싶다는 소박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임재범은 2011년 MBC 음악 경연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출연 뒤 큰 인기를 누렸다. 2015년에는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 (After The Sunset: White Night)' 발매했다.

하지만 2017년 6월 12일 아내이자 뮤지컬 배우인 송남영이 갑상선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난 후 모든 활동을 멈춰 안타까움을 안겼다. 7년 만에 '위로'로 돌아온 임재범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임재범이 '위로' 발매를 시작으로 'SEVEN,'에 담긴 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오는 하반기 중 정규앨범의 완성본을 정식 발매한다"라며 "오랜만에 활동에 나서는 임재범을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ome 김하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