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 두시면 알아서…” 장나라 결혼에 어딘가 미적지근한 반응 보인 연예인

2022-06-03 17:47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 통해 장나라 결혼 언급한 연예인
배우 장성원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하 전해

배우 장성원이 동생 장나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현실 남매' 모습을 드러냈다.

장성원, 장나라 남매 / 이하 장성원 인스타그램
장성원, 장나라 남매 / 이하 장성원 인스타그램

장성원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뭐 뉴스나 소식으로 보신 분들도 있으시지만 그래도..."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나라의 얼굴이 큼지막하게 담겨있다.

장나라
장나라

장성원은 "저 인간 결혼한다. 지금까지 열심히 일만하고 정직한 길만 가려고 하면서 살아온 아이인데 드디어 좋은 인연과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랑스러운 제 여동생의 한 번뿐인 결혼을 많이 축하해 주시고 내버려 두시면 알아서 열심히 잘 살 거다"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안겼다.

이날 장나라는 6세 연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비연예인인 예비 남편을 배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나라
장나라
장나라 친오빠 장성원
장나라 친오빠 장성원
장성원
장성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성원의 인스타그램 댓글 창을 통해 "진짜 찐남매다. 집안의 연이은 경사 축하한다", "이제 두 발 뻗고 잘 수 있겠다", "나라 언니는 나의 연예인이고 나의 여신님이었는데 감동스럽다", "행복하고 즐겁게 잘 살 거다. 축하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장성원 남매는 함께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는 등 평소 다정한 모습을 자랑했다.

특히 장성원는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나라가 체육관에서 물구나무서기를 시도하던 중 장성원의 중요 부위를 의도치 않게 가격하는 영상을 올려 폭소케 했다.

장성원은 영상에 해시태그로 "제대로 가격. 동생이 아니라 웬수(원수). 죽여라 그냥. 망가진 일상"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장성원은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지난해에는 OCN, tvN 드라마 '다크홀'에 출연했다.

장성원
장성원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