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잘못(?) 올렸다가... 역풍 맞고 있는 이상준 인스타그램 상황 (+댓글)

2022-06-07 18:02

add remove print link

이상준이 7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네티즌 댓글 폭주 “설명 부탁한다”

코미디언 이상준이 배우 손석구 닮은꼴임을 스스로 인증했다가 거센 해명 요구에 직면했다.

이상준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와 영화 '범죄도시2'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손석구와 이상준 모습이 나란히 담겼다.

이상준이 7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 이하 이상준 인스타그램
이상준이 7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 이하 이상준 인스타그램

이상준은 해당 사진을 올리며 "더 이상 설명 안 한다"라는 짧은 문구를 덧붙여 의아함을 자아냈다.

사진이 공개된 지 약 6시간이 지난 이날 오후 5시, 해당 게시물에는 4700여 개 '좋아요'와 수백 개 댓글이 달렸다.

해당 게시물에 달린 댓글
해당 게시물에 달린 댓글

이를 본 네티즌은 "설명 좀 부탁한다"라며 항의했다.

다수 네티즌은 댓글을 통해 "설명 좀 부탁해요", "설명하셔야 할 듯", "많은 설명 필요", "설명해야 할 것 같은데", "해줘요 설명 좀", "설명 부탁드립니다. 해명하세요"라고 말했다.

네티즌 댓글
네티즌 댓글

일부는 "같은 보조개 아닙니다", "안 되겠네. 진실의 방으로", "뒤에 알파카가 더 닮은 듯"이라고 반응하기도 했다.

코미디언 홍윤화가 남긴 댓글
코미디언 홍윤화가 남긴 댓글

또 동료 코미디언 홍윤화는 "정말 싫어요 누르는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준의 재치 있는 농담에 네티즌 모두 댓글로 반응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상준은 2006년 SBS '웃찾사'에서 '이건 아니잖아'라는 코너를 맡으며 정식 데뷔했다.

'웃찾사' 종영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로 자리를 옮겨 웃음을 전하고 있다.

home 김혜민 기자 kh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