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다… 앞으로 T1 '페이커'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합니다”

2022-06-10 11:08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TV와 전속 스트리밍 계약 체결한 T1
페이커·구마유시·케리아 등 선수들, 오는 11일 방송 진행

과거 '고전파'라는 닉네임으로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했던 페이커가 9년 만에 복귀한다.

T1 '페이커' 이상혁 / T1 공식 인스타그램
T1 '페이커' 이상혁 / T1 공식 인스타그램

'리그 오브 레전드' 팀 T1은 10일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인 아프리카TV와 전속 스트리밍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기존 트위치TV에서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했던 T1 선수들은 앞으로 아프리카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공식 블로그
아프리카TV 공식 블로그

또 시청자들은 T1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감상할 뿐만 아니라 채팅으로 소통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됐다.

현재 T1에는 '페이커' 이상혁과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 등이 소속돼 있다.

T1 선수들 / T1 공식 페이스북
T1 선수들 / T1 공식 페이스북

T1과 아프리카TV는 전 세계의 팬과 '리그 오브 레전드' 시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사업도 함께 진행하며 강력한 비지니스 시너지를 구출할 계획이다.

T1 LCK 팀의 첫 라이브 스트리밍 콘텐츠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30분에 시작된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기대감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댓글 창

팬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와우 파격적이다 이걸", "페이커 이게 몇 년 만이냐. 약속은 지켰네", "페이커의 아프리카TV 복귀", "트위치보다 아프리카TV가 방송 보기 편하긴 해", "트위치든 아프리카TV든 채팅창 관리 좀 제대로 하자" 등 댓글을 남겼다.

T1 공식 인스타그램
T1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T1의 주장이자 레전드 프로게이머인 페이커는 과거 '고전파'라는 이름으로 아프리카TV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한 바 있어 이번 복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