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나려 한다…” 역대급이라는 이번 주 네고왕, 반응 완전 난리 났다
2022-06-17 10:02
add remove print link
예상치 못한 반응에 놀란 광희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한 영상
가수 황광희가 예상치 못한 환대와 역대급 화장품 네고에 감동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는 '네고왕이 감동해버린 화장품왕. 찐역대급 털어옴 [네고왕] Ep.15'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황광희는 한 화장품 브랜드 회사를 방문해 임직원들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본사에 도착한 황광희는 처음 받아보는 환대에 감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해당 사무실에는 화환, 플래카드는 물론이고 황광희가 속한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히트곡 '후유증' BGM까지 준비됐다.




황광희는 "왜 이렇게까지 하신 거야"라며 음악에 맞춰 춤을 춰 보이기도 했다.
이후 그는 해당 브랜드의 화장품왕을 만나 본격적인 네고에 들어갔다.
화장품왕은 "어차피 네고하러 오시지 않았느냐. 저는 네고 당하려고 왔고. 제대로 네고하면 저도 제대로 네고를 당하겠다"라며 네고왕 역사상 최고 할인율을 제안했다.



또 "이건 광희 씨가 우리 소비자들에게 드리는 선물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특별히 제작한 박스 포함한 여행용 샘플까지 네고 품목에 포함했다. 이에 한광희는 "눈물 나려 한다. 이런 기분 처음이다.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영상을 본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회원들은 "너무 호감이다", "회사 분위기 좋아 보인다", "분위기가 너무 훈훈하고, 감동이었다", "광희가 이렇게 환대받은 게 처음이라 기분 좋았을 것 같다", "광희 반겨주는 모습이 너무 따뜻하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놨다.


한편, 에이앤이 코리아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발명왕', '견적왕' 등 다양한 웹 예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네고왕'은 웹 예능 최초로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