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의심했다…SM엔터에서 이수만 생일을 축하하는 화끈한(?) 방법 (사진)

2022-06-18 17:33

add remove print link

18일 생일 맞이한 이수만 SM 총괄프로듀서
공식 트위터 계정 통해 '수만두컷' 사진 공개…소속 아이돌 총출동

SM엔터테인먼트가 이수만 총괄프로듀서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화끈한 이벤트를 열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SM 측은 이 총괄프로듀서의 생일인 6월 18일을 맞아 공식 SNS에 "늦은 봄이 사람으로 태어난다면…어쩌면 그 사람은 바로 수만쌤이 아닐까? 따뜻한 계절에 찾아온 그… 그의 생신을 축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늘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다시_찾아온_수만쌤의_봄', '#반짝이는_수만쌤의_어느날', '#HaapySOOMANDay'라는 해시태그를 게재했다.

함께 게재된 사진은 최근 아이돌들의 생일을 축하하는 것과 비슷하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특수효과와 환하게 웃고 있는 이 총괄프로듀서가 담겼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심지어는 이 총괄프로듀서의 사진을 합성한 길거리 즉석 사진 기계 프레임을 만들어 '수만두컷'이라는 사진을 공유했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들은 '수만두컷'을 자유롭게 찍으며 이 총괄프로듀서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 총괄프로듀서처럼 반쪽 하트를 하는가 하면 어깨동무를 하는 등 익살스러운 장면이 연출됐다.

이번 콘텐츠에는 강타, 보아,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려욱, 규현, 소녀시대 효연, 유리, 샤이니 온유, 키, 민호, 엑소 수호, 레드벨벳, NCT,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레이든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