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팬츠가 시스루… '모모랜드' 주이의 아찔한 패션, 두 눈을 의심했다 (+사진)

2022-06-22 16:39

add remove print link

'모모랜드' 주이가 선보인 파격 패션
시스루 핫팬츠 입고 성숙미 과시

그룹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파격 패션으로 성숙미를 과시했다.

이하 주이 인스타그램
이하 주이 인스타그램

주이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건강하자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코르셋 상의에 시스루 핫팬츠를 입고 흰색 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주이가 담겼다.

이날 그는 치명적인 표정과 도발적인 포즈 등으로 섹시한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옆트임 크롭톱과 스모키한 메이크업 등이 농염한 분위기를 가중시켰다.

또 그는 가녀린 팔, 직각 어깨, 개미허리 등 우월한 몸매를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작은 얼굴에 큰 눈, 오뚝한 콧날, 날렵한 턱선으로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붙잡았다. 주이는 러블리한 미모로 인기를 끌었던 과거 모습에서 탈바꿈한 성숙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주이 인스타그램에 "저렇게 이쁜 거 불법 아닌가요?", "섹시해요", "너무 이쁘다", "바비인형이 따로 없네", "오 마이 갓. 너무 예뻐", "핫 걸" 등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6년 모모랜드로 데뷔한 주이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돌'로 얼굴을 알렸다.

그가 속한 모모랜드는 지난 1월 남미 톱 아티스트 나탸샤와 함께 앨범 '야미 야미 럽'을 발표,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