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대거 출연하는 드라마, 베테랑 배우가 입 열었다

2022-06-24 17:07

add remove print link

박은혜가 23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오마이걸 아린 언급한 박은혜

배우 박은혜가 드라마 '환혼'에 함께 출연 중인 오마이걸 아린을 직접 언급했다.

이하 tvN
이하 tvN

박은혜는 지난 23일 인스타그램에 "하나를 알려주면 백 가지를 해오는 성실한 우리 아린이. 어쩌다 보니 작년부터 몇 명의 아이돌들과 드라마 촬영을 함께했는데 매번 느끼는 건 어떻게 그 어린 나이에 그 자리까지 올라왔는지 이해가 된다는 거다"라는 글을 올렸다.

박은혜
박은혜

이어 "정말 열심히 하는 게 일상인 아이돌 아이들~~ 우리 아린이도 환혼에서 노력의 힘을 증명해 보입니다~"라며 아린을 칭찬했다.

또 '진씨 가문 화이팅', '일취월장 아린', '아린', '환혼'이라는 태그도 덧붙이며 후배 아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린
아린

박은혜와 아린이 출연하는 tvN 주말 드라마 '환혼'은 시작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이목을 끌었다.

오마이걸 아린 외에도 뉴이스트 황민현, 걸스데이 박소진 등 다수 아이돌들이 출연해 관심을 받았다. 지난 18일 첫방송 이후 5%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황민현
황민현

아린은 tvN 주말 드라마 '환혼'으로 첫 정극 연기 도전에 나섰다. 극 중 진씨 집안의 철부지 막내딸 진초연 역을 맡았다.

박은혜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지닌 진씨 집안의 수장 진호경 역을 맡아 아린과 호흡을 맞췄다. 1995년 뮤지컬 '피터팬'으로 데뷔한 박은혜는 '대장금', '작은 아씨들', '이산' 등 다수 히트작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았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