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인데… 드라마 '이브' 속 서예지 눈 메이크업, 시청자 반응 냉담했다

2022-07-01 09:25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 '이브' 속 서예지의 메이크업
일부 시청자들, 몰입감 떨어뜨린다고 지적

tvN 드라마 '이브' 속 배우 서예지의 메이크업에 냉담한 반응이 나타났다.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이브'에서는 강윤겸(박병은)의 마음과 이성을 완벽히 지배한 이라엘(서예지)의 모습이 나왔다.

이하 tvN '이브'
이하 tvN '이브'

이날 이라엘은 자신의 친모를 살해한 한소라(유선)에게 맞대결을 선포한 뒤 강윤겸과 이혼시키기 위해 본격적인 계략을 실행에 옮겼다.

특히 강윤겸의 향후 인생을 위해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법적 모친의 임종을 지키고 친가와 화해할 수 있도록 도와 몰입감을 더했다. 이후 방송 말미에는 강윤겸이 한소라에게 이혼을 통보해 충격을 안겼다.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그러나 해당 회차를 본 일부 시청자들은 서예지의 메이크업이 극의 몰입도를 떨어뜨린다며 지적했다.

서예지는 민트색 눈 화장으로 다소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장례식장 장면에서도 이같은 메이크업으로 등장했다.

이하 tvN '이브'
이하 tvN '이브'

시청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도대체 왜?", "장례식장 저러고 가?", "왜 저러는 건데. 이유가 있을 거 아니야", "웃기려고 일부러 이러는 거야?", "상대역 몰입이 될까", "다들 놀리는 거지?" 등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드라마 '이브'는 서예지의 복귀작으로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멜로 복수극을 담는다. 매회 파격적인 소재와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력에 높은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이브'는 16부작으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