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뜸 들이다 결국 털어놓은 송지효, 의견 분분하다 (영상)

2022-07-05 16:31

add remove print link

21년 만에 파격 '쇼트커트'로 변신한 송지효
다음 주 '튀르키예즈 온 더 블럭' 출연하는 송지효

배우 송지효가 ‘튀르키예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다.

파격적인 ‘쇼트커트’로 변신한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송지효 인스타그램
송지효 인스타그램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서 공개된 ‘튀르키예즈 온 더 블럭’ 뭉순임당&친구 잼니 편 영상 말미 다음 주 방송분 일부가 흘러나왔다.

이하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이하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 송지효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MC 이용진은 “갑자기 파격적으로 쇼트커트를 하시지 않았냐. 많은 분들은 이별의 아픔을 극복하기 위해서…”라고 질문했다.

송지효는 “아 머리요…”라며 머리를 매만졌다. 이내 “아 나 얘기를 해야 되나”라며 고개를 숙였고 갈등하는 모습을 보였다.

잠시 후 송지효는 결심한 듯 벌떡 고개를 들더니 “솔직히 진짜 얘기하겠다. 이건 진짜 ‘튀르키예즈’니까 솔직히 얘기하겠다”면서 이유를 털어놨다. 해당 발언은 모자이크 처리됐다. 대답을 들은 이용진은 당황한 듯 "허헣"이라며 헛웃음을 지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온갖 추측을 내놨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너무 더워서” “머리 감기 귀찮아서?” “작품 때문에 아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 달린 댓글 창 일부다.

송지효, 데뷔 21년 만에 '쇼트커트' 파격 변신…모두 깜짝 놀랐다 (사진) '런닝맨' 멤버·네티즌 깜짝 놀라게 만든 송지효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송지효는 지난해 11월, 데뷔 21년 만에 '쇼트커트' 파격 변신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10년 넘게 긴 생머리를 유지해오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 놀라움을 안겼다.

유튜브 채널 '와플 스튜디오'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