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 '이것' 때문에 난리 났다

2022-07-06 16:07

add remove print link

쿠팡 플레이 '안나 (ANNA)'
주인공 맡은 수지, “연기력 일취월장했다” 반응 이어지는 중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연기력에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수지 / 이하 쿠팡플레이 '안나'
수지 / 이하 쿠팡플레이 '안나'

최근 OTT(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쿠팡 플레이는 매주 금요일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를 공개하고 있다.

'안나'는 이름부터 가족, 학력, 과거까지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다. 출연진으로는 수지, 정은채, 김준한, 박예영 등 다양한 배우들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수지는 주인공 이유미, 이안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극 중 수지는 가난한 아버지와 청각장애가 있는 어머니 사이에 태어나 최선을 다해 살았지만 고단한 삶에 지쳐가며 결국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 캐릭터를 맡았다.

'안나'를 시청하고 있는 누리꾼들은 수지의 일취월장한 '연기력'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특히 수지는 극 중 이유미의 인생을 표현할 때 색조 화장 하나 없는 밋밋한 민낯, 엉성한 눈썹, 퀭한 눈빛과 모든 것을 체념한 듯한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우월한 집안에서 태어나 외모까지 타고난 아름다운 현주(정은채)를 보며 알 수 없는 감정에 사로잡히는 장면에서도 뛰어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하 유튜브 댓글 갈무리
이하 유튜브 댓글 갈무리

누리꾼들은 "수지가 정말 준비를 많이 한 듯하다", "깜짝 놀랐다", "이제는 진정한 배우로 거듭나고 있다" 등 향상된 연기력에 놀라워했다.

한편 수지가 출연하고 있는 '안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유튜브,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