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통해 데뷔한 걸그룹, 데뷔곡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 휩쓸었다 (사진)
2022-07-10 16:39
add remove print link
데뷔곡 공개와 동시에 첫 라이브 방송한 걸그룹
WSG 워너비, 여전히 1위 자리 지켜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WSG 워너비의 데뷔곡이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 워너비가 데뷔곡 공개와 동시에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WSG 워너비는 3팀(가야G, 4FIRE, 오아시소)으로 나뉘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데뷔곡 '그때 그 순간 그대로'(이하 '그그그'), '보고 싶었어', '클링 클링'(Clink Clink)를 공개했다.
특히 가야G(이보람, 소연, HYNN, 정지소)의 '그그그'는 방송 직후 멜론 톱100 1위에 오르며 차트 올킬을 기록하기도 했다.
3팀의 개성과 색깔이 묻어난 이번 신곡은 미디엄 템포 발라드, 컨트리 레게 R&B, 팝 댄스 등으로 이뤄졌다. 다양한 장르가 섞여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것으로 예상된다.

WSG 워너비의 인기는 하루가 지나도 굳건했다. 현재(10일 오후 3시) 멜론 톱100 1위는 '그그그', 2위는 '보고 싶었어'다. '클링클링'은 8위를 기록했다.
-
이재명 “금융지주서 특정 세력 돌아가며 수십년 해 먹는 구조, 개입 안 하려고 했는데...”
-
이이경 측 공식 입장 접한 유튜버 이진호 “깊은 충격 받았다, 증거 공개 여부 고민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