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괴산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예감?'

2022-07-14 17:03

add remove print link

청주시기업인협, 입장권 예매 적극 도와

(충북=위키트리) 김성호 기자 = 오는 9월 말 개막하는 2022 괴산유기농산업엑스포가 벌써부터 성공 예감이다.

웰빙이 대세인 지금 충북도 전역은 물론 전국과 세계적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엑스포 입장권 판매도 여기저기서 진작부터 도움의 손길을 뻗고 있다.

괴산유기농엑스포조직위는 14일 청주 메리다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된 ‘제8회 청주시기업인의날’ 행사장 앞에 엑스포 티켓 예매부스를 설치하고 현장홍보와 함께 입장권을 판매했다.

14일 충북도청 도지사실에서 열린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후원 협약식 모습.
14일 충북도청 도지사실에서 열린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후원 협약식 모습.

행사에는 300여명의 청주시기업인들이 참여했는데, 유기농엑스포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자발적으로 엑스포 단체 관람 등 성공 개최에 힘을 보태기로 입을 모았다.

앞서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회장 김선겸)는 지난 6일 입장권 100매를 구매해 대한노인회청주시흥덕청원구지회에 기증하기도 했다.

엑스포 입장권(사전 예매권)은 인터넷(네이버·위메프·쿠팡·티몬·야놀자·인터파크·11번가 등), 엑스포조직위·NH농협은행 충북도 내 지점에서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입장요금의 50%는 지역상품권으로 제공되며 엑스포 행사장은 물론 괴산군 소재 일반 음식점, 전통시장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충북도와 괴산군, 국제유기농운동연맹(IFOAM)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30일~10월16일까지 괴산 유기농엑스포광장에서 열린다.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전시, 학술회의, 교육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유기농의 미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home 김성호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