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네 핑크 돼지”…유라 시상식 드레스 사진에 혜리가 남긴 댓글

2022-07-20 15:20

add remove print link

유라 SNS에 댓글 남긴 혜리
혜리 댓글에 바로 답글 단 유라

그룹 걸스데이 멤버들이 SNS 댓글로 보여준 티키타카에 이목이 쏠렸다.

걸스데이 출신 배우 유라가 19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에서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이하 뉴스1
걸스데이 출신 배우 유라가 19일 오후 인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에서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이하 뉴스1

유라는 20일 인스타그램에 분홍색 꽃 이모티콘과 함께 자신의 드레스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은 지난 19일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스카펫 행사 참석 당시 찍힌 것으로 보인다.

유라는 해당 행사에 파격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핑크색 롱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날 유라는 찰떡 '헤메코(헤어, 메이크업, 코디)'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다. (관련 기사 보러 가기)

이러한 유라의 드레스 사진에 같은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예쁘네 핑돼(핑크돼지)"라는 댓글을 달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혜리의 '핑크 돼지' 댓글에 유라는 "그말 왜 안 하나 했당 풉"이라며 귀여운 돼지 이모티콘의 답글을 남겼다.

걸스데이 멤버 혜리 / 혜리 인스타그램
걸스데이 멤버 혜리 / 혜리 인스타그램
혜리, 유라가 주고 받은 댓글 / 유라 인스타그램 댓글창
혜리, 유라가 주고 받은 댓글 / 유라 인스타그램 댓글창
유라와 혜리 / 이하 유라 인스타그램
유라와 혜리 / 이하 유라 인스타그램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댓글들이었지만 내숭 없는 걸스데이 멤버들의 톡톡 쏘는 티키타카 케미가 돋보인 대목이다.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유라는 MC로 출연했던 티빙 '환승연애'가 예능 부문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환승연애' 제작진과 유라
'환승연애' 제작진과 유라
'환승연애' MC들
'환승연애' MC들

유라는 "우리 '환승연애' 최우수예능상. 너무너무너무 축하해요❤❤❤ 우리 모든 스태프분들, 우리 패널분들, 출연자분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옆에서 같이 응원할 수 있어서,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우리 '환승연애' 시즌2도 대박 나요!! '환승연애' 화이팅!!!"라며 20일 SNS에 소감을 남겼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부터 디즈니+, 시즌, 애플TV+,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단독 시상식이다.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포스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포스터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