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 박은빈, 3위 강기영 제치고 3주 연속 '드라마 검색반응 1위' 차지한 배우

2022-07-21 13:51

add remove print link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내용
7월 2주차 TV 검색반응 순위

7월 2주차 검색반응 순위가 발표됐다.

박은빈-강기영  / 개인 인스타그램
박은빈-강기영 / 개인 인스타그램

TV 화제성 조사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21일 '드라마 TV 검색반응 / 검색 이슈 키워드 톱 10(7월 2주차)' 리스트를 공개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측은 네티즌이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한 결과를 바탕으로 매주 TV 화제성, 검색 반응 등을 발표하고 있다.

강태오  / 유튜브 'SINGLES KOREA 싱글즈 매거진'
강태오 / 유튜브 'SINGLES KOREA 싱글즈 매거진'

해당 발표에 따르면 '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톱 10' 1위에는 배우 강태오(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올랐다. 드라마 방영 이후 3주 연속 검색반응 1위다. 강태오 뒤를 이어 2위 배우 박은빈(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3위 배우 강기영(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4위 배우 전배수(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배우 고윤정(tvN '환혼')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특히 강태오는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어디서든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이준호 역을 완벽하게 소화, 순수하고 부드러운 눈빛으로 낭만적인 순간들을 만들어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함께 발표된 '드라마 TV 검색반응 톱10'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tvN '환혼', SBS '왜 오수재인가', KBS '미남당', JTBC '인사이더' 순으로 나타났다.

이하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이하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