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더 커진다고?” 9월 공개 예정인 '애플워치 프로' 디자인 예측 나왔다
2022-07-26 07:42
add remove print link
애플, 새로운 스마트워치 3종 공개 예정?
디자인 변경, 배터리 용량 늘어날 것으로 전망
오는 9월 공개 예정인 애플의 스마트워치 '애플워치8'에 프로 모델이 추가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지난 24일(현지 시각) 블룸버그 통신은 애플워치 프로에 대한 전망 기사를 보도했다.
블룸버그는 애플이 올해 애플워치 시리즈8, 애플워치 프로, 애플워치 SE2 등 3종의 스마트워치를 출시할 것이라며 이중 유일하게 프로 모델 디자인이 변경된다고 예측했다.

이번 애플워치 프로 모델은 일반 애플워치보다 약 7% 더 커진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 화면과 함께 기기 전체의 크기도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애플워치는 원형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을 유지, 모서리가 각진 '플랫' 디자인은 채택하지 않을 것으로 예측됐다. 소재는 한층 더 견고한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배터리 용량도 늘어난다. 외신은 이번 애플 워치는 저전력 모드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번 충전 시 며칠간 이용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관심을 끄는 기능은 체온 측정 기능이며, 애플은 오는 2025년 혈압 측정 기능을 애플워치에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