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vs 마동석 중 고르라면?” 망설임 없이 바로 대답한 손석구 (영상)

2022-08-03 10:36

add remove print link

염미정과 마석도 중 손석구가 고른 '베스트 커플'
손석구 “염미정, 해방일지 못 잃어”

배우 손석구가 베스트 커플로 JTBC '나의 해방일지' 속 염미정(김지원)을 뽑았다.

이하 유튜브 'Marie Claire Korea'
이하 유튜브 'Marie Claire Korea'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Marie Claire Korea'(마리끌레르 코리아)에는 '손석구가 생각하는 베스트 커플은?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 vs 범죄도시2 마동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손석구는 화보 촬영 도중 Q&A(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나의 해방일지' 염미정과 영화 '범죄도시2' 마석도(마동석) 중 누가 누구를 베스트 커플로 뽑을 것이냐"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염미정을 꼽았다.

이어 손석구는 다시 한번 염미정을 언급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또 가장 최근에 본 댓글이 "해방일지 못 잃어"라며 드라마 속 '추앙 커플'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그러면서 손석구는 김지원의 첫인상에 대해 "처음에는 아기 같았지만, 지금은 카리스마 있는 여성상(같다)"며 "굉장히 아티스틱하다(예술가적이다)"고 설명했다.

'나의 해방일지'는 지난 5월 29일 종영했다. 손석구는 드라마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외지인 구씨 역을, 김지원은 삼 남매 중 막내 해방을 간절하게 원하는 회사원 염미정 역을 맡았다.

극 중 염미정은 하는 일 없이 술만 마시는 구씨에게 "날 추앙해요"라는 말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일명 '추앙 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유튜브, Marie Claire Korea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