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세계적인 톱스타 페이스북에 제대로 박제됐다 (사진)

2022-08-04 14:48

add remove print link

포스트 말론이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
마마무 화사 “난 성공한 덕후”

세계적인 팝가수 포스트 말론 소셜미디어(SNS)에 그룹 마마무 화사 영상이 박제됐다.

미국 팝 가수 포스트 말론 / 이하 포스트 말론 페이스북
미국 팝 가수 포스트 말론 / 이하 포스트 말론 페이스북

미국 싱어송라이터 포스트 말론은 지난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영상 한 편을 공유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 모습이 담겼다.

포스트 말론이 지난 3일 페이스북에 올린 게시물
포스트 말론이 지난 3일 페이스북에 올린 게시물

화사는 앞서 지난달 23일 포스트 말론의 곡 '아이 라이크 유(I Like You)' 커버 영상을 찍어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포스트 말론은 화사만의 색으로 소화한 이 커버 영상을 공유한 뒤 "멋진 영상 고마워요 화사"라고 한국어로 인사했다.

화사 인스타그램
화사 인스타그램

포스트 말론 반응에 화사도 깜짝 놀랐다.

화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트 말론 SNS 화면을 캡처해 올린 뒤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지인과 나눈 대화에서 "세상에. 이거 진짜 포스트 말론이에요?? 그렇다면 전 성덕(성공한 덕후)인데"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포스트 말론 페이스북
포스트 말론 페이스북

포스트 말론은 데뷔와 동시에 미국 힙합 아티스트 칸예 웨스트 앨범에 참여하면서 그 이름을 널리 알렸다.

데뷔 당시 발매한 싱글 앨범 '화이트 아이버슨(White Iverson)'은 미국 빌보드 차트 14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 2019년 정규 3집 앨범 '할리우드 블리딩(Hollywoods Bleeding)'에 수록된 여러 곡이 빌보드 차트 상위를 전부 차지하면서 '빌보드 장인'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이 앨범은 미국 앨범 판매량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포스트 말론은 허스키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미국은 물론 국내 팬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록스타(Rockstar)', '사이코(Psycho)', '서클스(Circles)', '콩그레츄레이션(Congratulations)', '선플라워(Sunflower)', '고 플렉스(Go flex)', '원 라이트 나우(One Right Now)' 등 곡이 인기를 얻었다.

이하 화사 인스타그램
이하 화사 인스타그램

화사는 지난달 26일 래퍼 로꼬와 협업한 싱글 앨범 '썸바디(Somebody)'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home 김혜민 기자 kh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