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와 손잡은 다이소가 내놓는 신제품들... 정말 상상도 못 한 것들이다
2022-08-05 10:03
add remove print link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
“마니아 고객들을 위한 기획”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을 출시한다.

아성다이소는 ‘마리’, ‘덤보’, ‘포키’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 100여 종을 주방용품, 인형,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등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주방용품인 ‘디즈니 마리 캐릭터 빨대컵’은 고양이 모양의 뚜껑이 특징이다.
‘마리’와 ‘달마시안’의 디자인을 담은 ‘디즈니 캐릭터 손잡이 유리컵’은 같은 캐릭터를 이용한 ‘디즈니 캐릭터 멜라민컵 받침’과 함께 사용하면 귀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리빙용품과 팬시용품엔 큰 귀가 특징인 ‘덤보’가 등장한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디즈니 덤보 캐릭터 자수거실화’는 소재가 두꺼워 실내 거실화로 알맞다. ‘디즈니 캐릭터 얼굴 입체 파우치’엔 ‘덤보’, ‘마리’, ‘밤비’의 얼굴이 상세히 디자인돼 디즈니 캐릭터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토이스토리 시리즈’의 ‘포키’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으로 출시한다. ‘디즈니 포키 캐릭터 얼굴걸이인형’은 섬세한 표정을 담은 것이 특징이고, ‘디즈니 포키 캐릭터 걸이인형’은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렸다. 에코백이나 책가방에 걸어 연출하기 알맞은 크기다.
‘디즈니 캐릭터 폴꾸 포토프레임 카드’는 아기자기한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에 어울린다.
‘디즈니 캐릭터 폴꾸 키링 케이스’는 포토 카드를 넣어 키링 또는 네임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앨리스’ 캐릭터와 어울리는 무드를 담은 ‘디즈니 캐릭터 스텐텀블러’는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 밖에도 ‘곰돌이 푸’, ‘칩 앤 데일’, ‘미키’와 ‘미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는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캐릭터를 담아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