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광수, 충격적인 최종 선택 스포 떴다…“벌써 결혼 준비를?”

2022-08-10 14:32

add remove print link

'나는 솔로' 광수 두고 신경전 벌이는 영숙·옥순…오늘(10일) 최종 선택
'나는 솔로' 영숙,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1장…최종 선택 스포 의혹

SBS 플러스 '나는 솔로'
SBS 플러스 '나는 솔로'

SBS 플러스 '나는 솔로' 9기 영숙이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된 듯한 뉘앙스를 풍겼다.

영숙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책의 한 페이지를 찍어 올렸다.

이하 영숙 인스타그램
이하 영숙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캐릭터가 담겨 있었다. 여기에 영숙은 "ㅋㅋㅋㅋ귀여워"라는 글을 남겼다.

일각에서는 해당 삽화가 방송 초반에 선글라스를 끼고 다녔던 광수의 모습과 비슷해 두 사람이 최종 커플이 된 게 아니냐는 추측이다.

그도 그럴 것이 영숙은 누군가로부터 받은 명품 가방, 꽃다발 등을 인증해 광수와의 데이트를 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받은 바 있다.

반면 옥순은 주말에 데이트가 아닌 '나는 솔로' 출연진들과의 친목 만남을 가지고 있어 해당 의혹에 더욱 불씨를 지폈다.

앞서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리를 찍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당시 이 사진에 5월 21일 '부부의 날'이 나와 있어 광수와 결혼을 준비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나는 솔로'에서 영숙과 옥순은 광수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세 사람의 최종 선택은 오늘(1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