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로 활동 중인 '다이아' 출신 멤버, 아찔한 노출에 눈이 휘둥그레졌다 (+사진)

2022-08-12 10:37

add remove print link

'언더붑' 비키니 입고 몸매 뽐낸 걸그룹 멤버
다이아 출신 솜이, 글래머러스한 매력 과시

걸그룹 다이아(DIA) 출신 멤버 솜이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

이하 솜이 인스타그램
이하 솜이 인스타그램

솜이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발코니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솜이가 담겼다.

이날 그는 분홍색 언더붑 비키니를 입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언더붑'은 상의를 짧게 입어 가슴 아랫부분을 보이도록 하는 패션 스타일로 최근 유행하고 있다.

또 직각 어깨에 깊은 쇄골,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 투명한 피부 등으로 우월한 몸매를 인증해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솜이는 화장기 거의 없는 비주얼에 독특한 모양의 선글라스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과시해 이목을 끌었다.

앞서 솜이는 지난 6월에도 SNS에 언더붑 스타일의 수영복을 입은 사진을 올려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솜이는 지난 2017년 4월 다이아에 합류한 뒤 정규 2집 '욜로(YOLO)'부터 활동했다.

그러나 지난 2020년 6월 다이아 미니 앨범 '플라워 포 시즌스'를 기점으로 공식 활동에서 제외됐고, 탈퇴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팬더TV 'ღ촘이ღ'
팬더TV 'ღ촘이ღ'

이후 솜이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팬더TV에서 BJ로 활동 중인 사실이 알려졌고, 다이아의 소속사 측은 "솜이가 건강상의 문제로 계약을 해지한 상황"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