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명륜진사갈비 모델인 조현의 입에서 놀라운 말이 나왔다

2022-08-16 17:22

add remove print link

베리굿 조현, 유튜브 '꼰대희' 출연
“거의 평생 명륜진사갈비 전속 계약”

조현. / 명륜진사갈비
조현. / 명륜진사갈비

걸그룹 베리굿 출신 조현(본명 신지원)이 유튜브에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지난달 23일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 '내가 아는 조현은 왕조현밖에 없는데...(feat.조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 유튜브 채널 '꼰대희'
/ 이하 포모스, 유튜브 채널 "꼰대희"
/ 이하 포모스, 유튜브 채널 '꼰대희'

'꼰대희'는 개그맨 김대희가 '꼰대' 콘셉트로 선보이는 부캐 유튜브 채널이다. '밥묵자' 콘텐츠를 통해 김대희는 게스트와 함께 식사하며 '꼰대'에 빙의해 대화를 나눈다.

영상에서 왕조현 외에는 모른다는 김대희의 말에 조현은 "걸그룹으로 활동했지만 히트곡, 히트 작품이 없다"고 털어놓는다. 그러나 이어 "대신 명륜진사갈비 광고를 통해 떴다. 광고 노래와 춤이 떠서 유명해지게 됐다"며 CM송에 맞춰 춤을 선보인다. 

조현이 "30분 안에 머리를 쥐어짜 만든 안무다"고 설명하자 김대희는 "(명륜진사갈비) 사장님이 엄청 고마워해야겠다"고 말했다. 

실제로 조현은 명륜진사갈비 CF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목받으면서 'CM송이 대표곡'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조현에 따르면 '평생 명륜진사갈비 전속 계약' 수준이라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예쁘고 당당하고 매력 있다", "히트곡도 대표작도 없지만, 조현 자체로 히트", "진짜 유쾌하다.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home 김하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