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 그대로 시즌2… 종영 하루 앞둔 '우영우', 초특급 소식 발표했다

2022-08-17 10:07

add remove print link

매회 큰 사랑 받고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 하루 앞두고 시즌2 제작 소식 전해져

종영을 앞둔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관련해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배우진 / 주현영 인스타그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배우진 / 주현영 인스타그램

이데일리는 종영을 하루 앞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시즌2로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고 17일 단독 보도했다.

'우영우'를 제작한 이상백 에이스토리 대표는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우영우' 시즌2를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 대표는 "희망 골든타임은 2024년쯤이다. 그 시기에 시즌2가 방송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며 "출연진 및 제작진의 스케줄 조율이 쉽지 않아 많은 논의를 거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시즌2 제작 과정에서 출연진은 물론 연출 및 작가, 제작진의 교체는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ENA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ENA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이 드라마는 첫 회 방영 직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매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최고 시청률 15.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ENA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강기영 인스타그램
강기영 인스타그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오는 18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 1위… 잘나가는 '우영우', 진짜 축하받을 일 생겼다 한국갤럽이 발표한 '7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선호도 최고치 경신하며 1위 차지.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 1위… 잘나가는 '우영우', 진짜 축하받을 일 생겼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