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커피 못 마시는 사연 공개됐다 (+이유)

2022-08-17 14:24

add remove print link

“커피 못 마셔” 카페인 부작용 고백
소녀시대 모두 공감

그룹 소녀시대 써니가 카페인 부작용으로 커피를 못 마신다고 털어놨다.

써니-티파니 / 이하 JBTC "소시탐탐" 방송캡처
써니-티파니 / 이하 JBTC '소시탐탐' 방송캡처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소시탐탐'에서는 티파니와 써니가 함께 에스프레소 바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써니는 에스프레소 바 메뉴를 보고 "와, 여기 코코아도 있네"라고 반겼다.

써니는 에스프레소 메뉴를 주문하려는 티파니에게 "난 자몽에이드 마실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티파니는 "뭐? 에스프레소 바에 왔는데 자몽에이드를 마시겠다고?"라며 놀랐다. 그러자 써니는 "나는 커피 못 마신다"고 답했다.

티파니는 "누가 에스프레소 바에 와서 에스프레소를 안 마시냐"며 써니를 나무랐지만 써니는 "난 마실 수 있는 걸 마시겠다"고 단호히 말했다.

써니는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사실은 예전에 활동하면서 불면증이 너무 심했어. 그때 우리가 에너지 드링크 되게 많이 마셨잖아. 콘서트 전에 막 기운이 업이 안 되니까... 보러 와주신 분들한테 잘 보여야 하니까 분위기 업을 해서 보여주려고 에너지 드링크 마시고 그랬잖아. 그때 그게 생긴 거야, 카페인 안 좋은 거 오는 게 생긴 거야. 가슴 두근거리고 밤에 잠 잘 안 오고 갑자기 막 손 떨리고"라고 설명했다.

윤아
윤아
효연
효연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본 윤아는 "나도 그래서 (커피) 못 마셨었어"라고 말했고, 효연도 "나도 그래서 커피 안 좋아해"라고 덧붙였다. 윤아와 수영은 그때 이후로 에너지 드링크를 지금도 마시지 못한다고 털어놨다.

소녀시대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JTBC '소시탐탐'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home 권미성 기자 misu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