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째 쉬고 있는 장동건, 고소영 SNS에 처음으로 등판했다 (+사진)

2022-08-17 17:46

add remove print link

고소영이 SNS에 올린 게시물 눈길
처음으로 남편 장동건 사진 공개

소셜미디어(SNS)에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 중인 배우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가 남편 사진을 SNS에 올린 건 2019년 인스타그램 계정을 연 이후 처음이다.

배우 고소영 / 이하 고소영 인스타그램
배우 고소영 / 이하 고소영 인스타그램

고소영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동건과 함께 찍은 투 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주얼리 브랜드 행사장을 찾은 두 사람 모습이 담겼다.

'비주얼 부부'라는 애칭만큼 두 사람은 우월한 비주얼로 보는 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소영, 장동건 부부
고소영, 장동건 부부

나란히 선 부부는 서로의 허리를 감싼 포즈로 다정함을 뽐냈다. 여전히 신혼 같은 달달한 분위기가 팬들 마음을 설레게 한다.

고소영은 이외에도 배우 이민호, 오은영 정신의학과 전문의, 모델 겸 배우 이수혁 등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민호, 고소영
이민호, 고소영
오은영 정신의학과 전문의, 고소영
오은영 정신의학과 전문의, 고소영
모델 겸 배우 이수혁, 장동건
모델 겸 배우 이수혁, 장동건
장동건
장동건

최근 몇 년간 작품 활동이 없어 좀처럼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장동건의 근황이 전해지자, 네티즌은 반가움을 표했다.

네티즌은 댓글을 통해 "와", "여전히 멋진", "장동건 님 진짜 오랜만에 봬요. 너무 예쁜 부부", "장 배우님 너무 반갑네요", "두 분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제 눈이 하트가 되네요. 너무 아름다운 모습이에요"라며 환호했다.

고소영, 장동건 부부는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고소영은 한 주얼리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뮤즈로 활동 중이다.

장동건은 지난 2019년 종영한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에 나서지 않고 있다.

home 김혜민 기자 kh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