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임신 중인 여배우, 오늘(18일) '출산 예정일+결혼 시기' 모두 떴다

2022-08-18 10:08

add remove print link

혼전임신으로 관심 모았던 배우 장미인애
출산 예정일과 결혼식 시기 정해져

혼전임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여배우 관련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장미인애 / 뉴스 1
배우 장미인애 / 뉴스 1

OSEN은 배우 장미인애가 오는 10월 출산 예정이며 내년에 훈남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18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장미인애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 2세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이하 장미인애 인스타그램

그의 소속사 측은 "장미인애가 오는 10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그러나 정확한 날짜는 아직 미정"이라며 "앞으로 태어날 새 생명과 배우에게 축하와 함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장미인애는 지난 5월 SNS에 원피스를 입고 볼록 튀어나온 D라인 몸매를 드러내 '혼전 임신설'이 불거졌다.

당시 그는 사진과 함께 "별똥이와 안녕"이라는 글을 게재, '별똥이'가 태명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됐다.

한편 장미인애는 지난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 4'로 데뷔했다. 이후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소울메이트'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러나 그는 2013년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징역 8개월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또 2020년에는 코로나19 생계 지원금에 대해 불만을 토로한 뒤 비판 여론이 거세지자 "더 이상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미혼 상태로 '임신' 밝혀진 미모의 여배우, 숨겨왔던 'D라인' 공개 지난달 혼전임신 밝힌 장미인애,15일 인스타그램 통해 볼록한 배 라인 공개. 미혼 상태로 '임신' 밝혀진 미모의 여배우, 숨겨왔던 'D라인' 공개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