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방일지' 이기우, 9월 제주도서 결혼한다, 신부는...

2022-08-23 09:16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이기우, 품절남 대열에 합류
오는 9월 제주도에서 결혼식 올려

배우 이기우가 깜짝 소식을 전했다.

배우 이기우/ 뉴스1
배우 이기우/ 뉴스1

YTNstar가 "배우 이기우가 오는 9월 제주도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23일 보도했다. 두 사람은 가족, 동료, 가까운 지인들만 함께 한 자리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신부는 이기우보다 연하로, 미모와 인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기우는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며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라고 설명했다.

이기우가 결혼 발표와 함께 올린 사진 / 이하 이기우 인스타그램
이기우가 결혼 발표와 함께 올린 사진 / 이하 이기우 인스타그램
이기우가 남긴 편지
이기우가 남긴 편지

이어 그는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했다.

이기우  / JTBC '나의 해방일지'
이기우 / JTBC '나의 해방일지'

최근작은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로 싱글대디인 조태훈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공개 연애 중이던 배우 이청아와 6년간의 열애 끝에 2019년 결별했다.

6년 연애 끝에 이청아와 헤어진 이기우, 엄청난 소식 전했다 iMBC가 단독 보도한 내용,과거 '개는 훌륭했다'에 출연했던 이기우. 6년 연애 끝에 이청아와 헤어진 이기우, 엄청난 소식 전했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