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바꿀 생각 있는 사람들 주목..." 애플이 긴장되는 예고를 보냈다
2022-08-25 13:43
add remove print link
다음 달 7일 '아이폰 14' 발표 행사 예정
애플 이벤트 초대장에 네티즌 추측 이어져

애플이 아이폰, 애플워치 등 신제품 발표 이벤트를 예고했다.
지난 24일(이하 현지시각) 애플은 각종 채널을 통해 2022년 '애플 이벤트' 초대장을 발송했다. 올해 애플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각각 아이폰·애플워치 발표와 아이패드·맥 발표로 진행될 예정인데, 초대장은 다음 달 7일 열리는 첫 번째 행사에 대한 내용이다.

초대장에는 '파 아웃(Far out)'이라는 문구와 함께 애플 로고 모양으로 수 놓인 밤하늘 모습이 담겼다. 매해 애플 초대장에는 숨겨진 의미가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많은 이들이 추측을 하고 나섰다.
우선 'Far out'은 문자 그대로 '저 멀리'라는 뜻이 있기도 하지만, 속어로는 '멋지다', '대단하다'라는 의미로 읽히기도 한다. 초대장에 밤하늘 모습을 담은 애플 로고가 포함된 것을 보면 전자의 의미가 더 와닿는다.
네티즌들은 "별을 볼 수 있는 강력한 카메라 기능 아닐까", "애플이 로켓을 쏘는 거냐", "아이폰 가격이 인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있다는 뜻" 등 다양한 해석을 내놨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될 제품은 '아이폰 14' 시리즈와 '애플워치 시리즈 8'로 예상된다. 최근 인플레이션과 공급망 문제, 환율 등으로 '아이폰 14'는 가격 인상이 불가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