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요트에서 봤다” 트위터에 확산되고 있는 '엑소' 백현 목격담

2022-08-29 13:18

add remove print link

'엑소' 백현 목격담 확산…“한강 요트에 같이 왔다더라”
'엑소' 백현, 보육원 원장이랑 함께…꾸준히 봉사 활동 다녔나

트위터
트위터

그룹 '엑소' 백현에 대한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한 트위터 사용자가 자신의 가족에게 들은 백현 관련 미담을 전했다.

그는 "가족 중에 어떤 농구선수 아내랑 아는 분이 있다. 둘이 오늘 만난 것 같더라"며 "농구선수가 운동을 그만두고 한강에 요트 관련된 일을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근데 여기에 백현이 보육원 원장이랑 놀러 갔었다고 하더라"며 "자세히 들어보니 백현이 몰래 그 보육원에 가서 자주 봉사하고 그런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백현은 인성도 미쳤다", "진짜 미친 거 아니냐", "천사였다", "얼른 돌아왔으면 좋겠다", "그저 빛이다", "갓생을 살고 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밤' 엑소 백현·세훈, '올챙이송' 부르며 봉사활동 준비 ▲ 엑소 백현 세훈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그룹 엑소의 백현과 세훈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5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엑소의 봉사활동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엑소 백현과 세훈은 경북 예천 금당실 지역 아동센터를 찾아가 아
www.xportsnews.com

앞서 백현은 지난 2014년 경북 예천 금당실 지역의 한 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한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당시 백현은 "같이 봉사 활동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시간을 줘 감사하다"며 아이들을 위해 '올챙이송'을 부르며 귀여운 율동을 펼치기도 했다.

백현은 이후로도 언론에 알리지 않은 채 꾸준히 봉사 활동을 다녀온 것으로 보인다.

Forever Ko, shutterstock.com
Forever Ko, shutterstock.com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