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타그램? ♥... 아이돌 출신 남녀 스타, 이런 '글' 올렸다 (사진)

2022-08-31 11:04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윤은혜·슈퍼주니어 최시원
의도치 않은 커플룩... 윤은혜 “이게 뭐야 가능한가”

배우 윤은혜와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때아닌 '럽스타그램' 의혹을 받을 뻔했다.

최시원, 윤은혜 / 뉴스1
최시원, 윤은혜 / 뉴스1

윤은혜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게 뭐야? ㅋㅋㅋ 이게 가능해?? 소오름 ㅋㅋㅋ 너무 웃겨"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윤은혜가 공개한 사진은 최시원과 나눈 대화 메시지 창 캡처였다. 대화 창에는 두 사람이 비슷한 초록 색상 후드티를 입고 찍은 사진이 올라와 있었다. 특히 이들이 입은 옷 색상이 상당히 유사해 자칫 '커플룩'을 입었다는 오해를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윤은혜 인스타그램
윤은혜 인스타그램

윤은혜는 "나 오늘 이렇게 입고 촬영했는데 시원이 인스타 올라온 거 보고 내가 올린 줄"이라며 놀라워하는 동시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그는 최시원에게 "이럴 수 있다고? 가능하다고? ㅋㅋ 이거 올리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큰일날까? ㅋㅋㅋㅋ 소오름"이라고 재밌어했다.

최시원 역시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 그쵸 누나"라며 오히려 즐거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의 대화에서는 돈독한 우정을 엿볼 수 있었다.

최시원 인스타그램
최시원 인스타그램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한편 윤은혜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WSG 워너비 활약했다. 최시원은 가수 UV와 함께 콜라보 음원 30일 신곡 'Callin'(콜린)을 발표했다.

home 김유표 기자 daishidanc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