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유재석과 어깨를 나란히…‘2022 올해의 예능인’ 수상한 여자 연예인 (정체)

2022-09-02 17:23

add remove print link

한국소비자포럼이 선정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두 사람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이 발표됐다. 그 가운데 ‘올해의 예능인’에 3년 연속 선정된 남녀 예능인이 있어 특히 눈길을 끌고 있다.

유재석 / 이하 안테나 공식 인스타그램
유재석 / 이하 안테나 공식 인스타그램

2일 오전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드로,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이날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예능인 부문 남녀 대표로 유재석과 장도연이 수상자로 호명됐다. 이들은 3년 연속 해당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서 장도연은 "한번 받아도 너무 감사한 상인데 3년 연속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받아도 되나 부끄럽지만 주셨으니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연말에 열릴 연예대상 수상과 관련해서는 "기대를 절대 안 한다. 기대하면 실망하는 일이 생길까 봐 그렇다"며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살고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 역시 "3년 연속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웃음에 집중해서. 큰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새로운 신인들과 예능인을 위한 무대를 많이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도연과 유재석 / 이하 장도연 인스타그램
장도연과 유재석 / 이하 장도연 인스타그램
gfycat, 장도연 인스타그램

다음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문화 부문 수상 내역이다.

한국소비자포럼 제공
한국소비자포럼 제공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