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신기하네…웃는 얼굴이 손예진처럼 바뀌었다는 현빈 근황 (+사진)

2022-09-08 17:45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눈길 사로잡은 현빈 눈웃음 사진
현빈, 눈웃음 질문에 직접 답변하기도

부부는 사랑하면 닮는다?!

현빈-손예진 부부 / 이하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현빈-손예진 부부 / 이하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톱스타들의 만남으로 크게 주목받은 배우 커플, 손예진·현빈 부부 근황에 네티즌들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SNS 등에서는 '웃는 얼굴이 손예진처럼 바뀐 현빈'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에는 지난달 말 네이버 나우에 출연해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를 홍보한 현빈의 근황 사진과 과거 여러 매체를 통해 공개됐던 손예진 '눈웃음' 사진이 비교돼 담겨있다.

손예진 / 뉴스1
손예진 / 뉴스1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현빈 / 이하 네이버 나우
현빈 / 이하 네이버 나우

두 사람 비교 사진에는 놀랍게도 똑 닮은 눈웃음이 그대로 담겨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들에 네티즌들은 "진짜 똑같네ㅋㅋㅋ 원래 저렇게 안 웃었던 거 같은데ㅋㅋ", "와 신기해 원래 (현빈은) 눈 안 웃고 입만 씩 웃었던 거 같은데ㅋㅋㅋ 웃는 모습 닮아가는 거 신기하네 진짜ㅋ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와 관련해 현빈은 최근 진행된 언론 화상 인터뷰에서 "나도 그걸 봤다. 정말 그렇더라. 옆에서 손예진 씨 웃는 모습을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닮아가나 보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2019년 말 방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한 현빈·손예진은 지난 3월 서울 한 호텔에서 세기의 결혼식을 치렀다. 결혼 3개월 뒤 두 사람은 지난 6월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손예진은 현재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vN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 당시 현빈, 손예진 / 뉴스1
tvN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 당시 현빈, 손예진 / 뉴스1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