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예능 첫 등장…미우새에 기다렸던 '그 배우'가 나옵니다

2022-09-12 10:47

add remove print link

인생 첫 예능 출연한 배우
'미우새' 예고편 통해 공개된 내용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권민우 역을 소화한 배우 주종혁이 다음 주 '미우새' 게스트로 등장한다.

주종혁 /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주종혁 /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는 '우영우'에서 '권모술수 권민우'로 이름을 알린 주종혁이 나온다.

본방송에 앞서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주종혁은 인생 첫 예능 출연에 박수를 받았다.

그는 '출연진의 첫인상이 어떠냐'라는 질문에 "어머님들 실물이 낫다고 말씀하신 걸 본 적이 있다. 다들 너무 예쁘시다"라고 밝혔다. 신동엽은 "(예능) 잘하는데?"라며 감탄했고 주종혁은 "이게 바로 권모술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긴장할 때마다 스스로 최면을 건다. '나는 GD다'라고 되뇐다. 근데 오늘은 생각보다 편안하다"라며 첫 예능 출연에도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1991년생인 주종혁은 2019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계열 매니지먼트사 통합 오디션에서 7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고점을 받아 이병헌이 속한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우영우' 이전에는 영화 '다시, 봄' '암전', '낚시', 드라마 'D.P', '검은 태양', '유미의 세포들', '해피니스' 등에 출연했다.

'권모술수 권민우' 주종혁의 첫 예능 활약상은 오는 18일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자세히 공개된다.

이하 주종혁 인스타그램
이하 주종혁 인스타그램
네이버TV, SBS '미운 우리 새끼'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