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시는 이유가...” 2년째 똑같은 포즈로 셀카 올리고 있는 유명 배우

2022-09-14 16:53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 통해 꾸준히 무표정 셀카 게재해고 있는 배우
지진희 “나로 인해 보는 분들의 기분이 변할까 봐”

배우 지진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린 무표정 셀카 사진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진희 인스타그램 /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지진희 인스타그램 /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지진희 인스타그램 근황을 알아보자'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글에는 지진희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을 볼 수 있다. 그런데 최근 그가 올린 사진은 모두 같은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처음 지진희가 이 포즈로 사진을 올리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20년 4월부터다. 그는 인스타그램은 영화 홍보와 간단한 근황 외에는 모두 이와 같은 포즈의 셀카로 채워져 있다.

지진희 인스타그램
지진희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그만 알아보자...", "이러시는 이유가 있을 거 아니에요", "이 정도면 진짜 광기다", "정면 샷으로 잘생기기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진희는 지난해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서 "무표정 셀카를 꾸준히 올리는 이유는 내 말 한마디나 표정에 의해서 보는 분들의 기분이 변할까 봐"라고 밝혔다.

지진희 / 이하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지진희 / 이하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지진희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D.P'(디피) 시즌 2 합류 소식을 알렸다. 배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과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