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통해 빵 뜬 강태오, '고등학교 졸사' 공개되자 반응 폭발했다 (+사진)
2022-09-17 19:07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진 강태오 고등학교 졸업사진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로 풋풋한 매력 뽐내자 관심 집중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돼 이목이 쏠린 유명 배우가 있다.
그 주인공은 최근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대세로 거듭난 배우 강태오다.

17일 '더쿠'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번엔 고등학교 졸사 뜬 강태오.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교복을 입고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고등학생 시절 강태오가 담겼다.


그는 지금과 다름없는 선명한 이목구비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해맑은 미소, 친구와 함께 손으로 하트를 그리는 등 풋풋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붙잡았다.
이어 눈에 띄는 비주얼로 어렸을 때부터 꽃미남임을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그의 미모에 입을 틀어막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와 인기 많았겠다", "이름도 잘생겼어", "운동부 같은 느낌이다", "고등학생 아닌 것 같아", "저때 강태오 알았으면 무조건 짝사랑했다" 등 댓글을 남겼다.

지난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강태오는 지난 8월 종영한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열연을 펼치며 주목받았다. 그는 해당 드라마를 통해 '국민 섭섭남'이라는 애칭도 생겼다.

한편 강태오는 오는 20일 군 입대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안겼다. 그는 충북 증평군에 위치한 37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강태오는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를 진행하지 않으나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는 마지막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