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에 사람들이 환장하는 이유... 정말 엄청난 스케일이다 (영상 다수)

2022-09-19 12:27

add remove print link

상상 이상의 볼거리 선사
지난 17·18일 콘서트서 9만명 동원

아이유의 엄청난 콘서트 스케일을 엿볼 수 있는 장면들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K팝 여성 아티스트 처음으로 잠실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연 아이유 /연합뉴스
K팝 여성 아티스트 처음으로 잠실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연 아이유 /연합뉴스

포모스, 인스티즈 등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최근 '아이유 콘서트 스케일'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엔 아이유 콘서트의 다양한 무대 연출에 대한 영상과 이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첨부됐다.

영상은 한번에 수만 명이 입장할 수 있는 서울올림픽주경기장, KSPO 돔(전 올림픽체조경기장) 등에서 펼쳐지고 있는 아이유 공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열기구에 탑승해 공중에서 노래를 열창하는 아이유는 물론 △드론을 이용해 하늘에 다양한 형상을 만드는 모습 △화려한 불꽃놀이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등이 감탄을 자아낸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국힙원탑이 이 정도는 돼야지" "정말 재밌겠다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지난 17·18일 이틀간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2 IU CONCERT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개최, 9만여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home 방정훈 기자 bluemoo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