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노출 감행한 '수리남' 김예원, 레드카펫 등장하자 환호성 터졌다 (5장)

2022-09-22 17:25

add remove print link

서울 드라마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 참석한 김예원
‘수리남’에서 파격 노출로 선보였던 김예원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김예원의 드레스 자태가 포착됐다.

등장과 동시에 모든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배우 김예원 / 뉴스1
배우 김예원 / 뉴스1

김예원은 22일(오늘)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제17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2 시상식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사회자는 “아름다운 드레스와 함께 등장하시는 분은 시상자로 함께해 주시는 분이다. 배우 김예원 님께서 등장하신다”고 밝히며 “가수에 이어서 지금의 배우로 더 큰 활약을 하고 계시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특히 올해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에서 아주 강렬한 존재감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 줬다. 5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사모님 역할로 매혹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저도 그 매력에 빠졌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김예원이 등장하자 팬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지르며 카메라로 촬영했다. 김예원은 쑥스러운 듯 손으로 입을 가리며 미소 짓는가 하면,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

김예원은 오프숄더 스타일의 화이트 드레스를 착용했다. 순백의 아름다움을 자아냈다. 눈부신 드레스 자태는 시선을 강탈했다. 섹시함과 반전의 청순미가 공존했다.

김예원 인스타그램
김예원 인스타그램

한편, 제17회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 시상식은 배우 주상욱과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MC를 맡아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되며, 유튜브 서울 드라마 어워즈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다음은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2' 레드카펫에 등장한 김예원 사진 5장이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