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라인업이었다는 지난 주말 '연예인 동생' 결혼식 (feat. 아이유)
2022-10-04 13:32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일 배우 이종석 동생 결혼
축가 부른 가수 아이유·악뮤
이종석 동생 결혼식에 가수 아이유(이지은), 악뮤(AKMU)가 참석한 사실이 전해져 관심을 끌고 있다.

이종석 동생 결혼식에 참석한 한 네티즌이 지난 2일 오후 온라인상에 공개한 결혼식 인증샷이 화제에 올랐다.
해당 네티즌이 공개한 게시물에 따르면 아이유와 악뮤는 지난 2일 치러진 이종석 동생 결혼식에 참석해 축가를 불렀다.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더쿠 등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아이유는 이날 결혼식에 베이지색 블라우스와 검은색 치마 차림을 하고 나타나 하객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종석 동생분 결혼식 갔다가 이종석,아이유,악뮤 본 썰 푼다..🥹🤍 pic.twitter.com/fKYtmg9eV0
— 츄비 ◡̈ (@CH_by96) October 2, 2022
그가 축가로 선택한 곡은 '너의 의미'였다.
마스크를 쓴 상황에도 신랑·신부를 축하하는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그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유에 이어 악뮤 찬혁-수현 남매도 축가자로 등장했다.
검은색 정장 차림을 한 찬혁과 흰 블라우스에 검은색 원피스를 차려입은 수현은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부르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은 "부럽다", "라인업 미쳤다", "하객들 계 탔네", "오 이종석 동생 결혼식이라니", "훈훈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이종석과 10년 전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진행을 함께하며 인연을 맺고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1989년생인 이종석은 2005년 서울컬렉션 최연소 남자 모델로 데뷔했다. 2010년 SBS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했다.
2남 1녀 중 장남으로, 최근 결혼한 동생은 둘째인 남동생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아이유, 악뮤의 축가가 담긴 영상. YouTube에서 보기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