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밝혀진 김소현 차기작, 남주로 '모델 출신 배우' 논의 중

2022-10-06 12:21

add remove print link

김소현, 차기작 '우연일까' 통해 복귀
남자 주인공 출연 논의 중인 배우는 채종협

배우 김소현(23)이 새 드라마 '우연일까'를 통해 복귀한다.

이와 함께 모델 출신 유명 배우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논의 중인 사실이 전해졌다.

김소현 / 이하 뉴스1
김소현 / 이하 뉴스1
김소현
김소현

네이버 웹툰 '우연일까?'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연일까'는 10년 전 첫사랑을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과 꿈을 찾아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연모',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 섬세하고 아름다운 연출력으로 정평이 난 송현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좋아하면 울리는2' 이후 활동 뜸했던 김소현, 새 근황 전했다 잘 자란 아역 배우 출신 김소현,드라마 ‘우연일까’ 출연 확정. '좋아하면 울리는2' 이후 활동 뜸했던 김소현, 새 근황 전했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김소현은 극 중 지난 사랑에 대한 상처로 사랑이 두려운 애니메이션 제작 PD 이홍주를 연기한다.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선보인 김소현은 이번 드라마에서 평범한 직장인 역할로 변신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 예정이다.

남자 주인공 캐스팅 소식도 전해졌다. 6일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배우 채종협(29)은 극 중 이홍주에 대한 설레는 기억을 가진 남자 주인공 강후영 역을 제안 받고 출연을 논의 중이다.

이하 '알고있지만,' 스틸컷 / JTBC
이하 '알고있지만,' 스틸컷 / JTBC
채종협
채종협

채종협은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통해 데뷔한 모델 출신 배우다. 그의 프로필상 키는 186cm다. '시지프스: the myth', '알고있지만,',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6월 종영한 KBS2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서 주인공을 열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채종협 인스타그램
채종협 인스타그램

김소현은 2008년 아역배우로 데뷔한 뒤 '해를 품은 달', '보고싶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성인이 된 후에는 '조선로코 – 녹두전', '달이 뜨는 강'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과시해왔다. 그의 가장 최근 작품은 2021년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다.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