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알려진 환승연애2 지수 과거, 이 방송국에서 '기자'로 일했다 (영상)

2022-10-07 14:38

add remove print link

'환승연애2' 지수 과거 모습 SNS서 화제
아나운서에 이어 기자 시절 영상 공개

티빙(TVING)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 지수의 기자 시절 모습이 소셜미디어(SNS)상에 확산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환승연애2' 출연자 지수 / 티빙, 유튜브 'eytv'
'환승연애2' 출연자 지수 / 티빙, 유튜브 'eytv'

인스타그램 등 SNS에는 7일 '환연2 지수 기자 시절'이라는 제목을 단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뉴스 리포팅을 하는 지수 모습이 담겼다.

'환승연애2' 지수 기자 시절 모습 / 이하 유튜브, 'eytv'
'환승연애2' 지수 기자 시절 모습 / 이하 유튜브, 'eytv'

그는 다양한 취재 현장을 찾아 상황을 전하고 새로운 소식을 알렸다. 차분한 말투와 단아한 외모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수가 기자 생활을 한 매체는 국내 최초 실향민 전문 채널인 이와이티브이방송(EyTV)으로 알려졌다. 2020년 12월 개국한 이 매체는 주로 이북도민회와 해외동포를 대상으로 한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

앞서 지수는 아나운서로 활약한 과거 모습이 온라인상에 공개돼 네티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대반전… '환승연애2' 지수, 상상 못한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환승연애2' 지수의 과거 모습 재조명,지금과는 사뭇 다른 말투와 분위기. 대반전… '환승연애2' 지수, 상상 못한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그는 '환승연애2' 출연 당시 "아나운서 지망생이었다"며 "현재 영어 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영어 강사 이전에 다양한 직종에서 일한 지수 모습이 공개되자 네티즌은 "너무 잘 어울린다", "예쁘다", "우와 기자까지", "뭐야, 이건 처음 본다", "얼굴 진짜 작다. 마스크 흘러 내려", "발음 진짜 정확해", "열심히 살았네 지수", "캐도 캐도 나오는 감자 지수"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지수-원빈  / 이하 티빙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지수-원빈 / 이하 티빙

지수는 1년 4개월 열애 끝에 X(전 연인) 원빈과 결별, 이별한 지 3년 4개월 만에 '환승연애2'에 함께 출연했다.

지수가 등장하는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유튜브, eytv
home 김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