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강타했던 유튜브 콘텐츠, 2022년 돌아온다 [공식]

2022-10-12 12:06

add remove print link

12일 공식 발표된 내용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 리부트 시리즈 론칭

수많은 청춘을 위로했던 '수고했어 오늘도'가 새롭게 돌아온다.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에 출연했던 아이유-최유정 / 이하 딩고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에 출연했던 아이유-최유정 / 이하 딩고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수고했어 오늘도 2022' 리부트 시리즈를 론칭하고, 오는 14일 오후 9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화를 공개한다.

딩고의 킬러 콘텐츠인 '수고했어 오늘도'는 꿈을 이룬 스타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팬의 일상을 찾아가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16년부터 약 33편 이상 제작됐다.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에 출연했던 샤이니 故 종현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에 출연했던 샤이니 故 종현

특히 카페, 학교, 빨래방, 편의점, 집 등 일상적인 공간에 샤이니 고(故) 종현, 아이유, 최유정, 원더걸스 출신 유빈, 아이콘 바비 등 내로라하는 스타가 깜짝 방문해 청년들의 고된 현실을 위로했던 지난 에피소드들은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서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이번 리부트 시리즈의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 11일 딩고와 깊은 인연을 가진 배우 서범준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서범준 / 이하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 2022' 티저 영상 캡처
서범준 / 이하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 2022' 티저 영상 캡처

서범준은 지난 2016년 '수고했어 오늘도'에 출연했다. 배우의 꿈을 키우며 아르바이트하는 배우 지망생이었던 그는 '수고했어 오늘도'를 통해 존경하는 배우 유지태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현재는 배우로 데뷔,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알고있지만', '내과 박원장'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공개된 응원 영상 속 서범준은 "'수고했어 오늘도' 출연이 벌써 6년 전이라는 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기억이 생생하다. (유지태를 보는 순간) 몸과 머리가 고장 난 느낌이 들었다. 다시 생각해도 감동적이고 설렌 순간이었다"며 "당시 유지태 선배님께서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 '힘든데 지치지 말고 불안해하지 말고 파이팅'이라며 안아 주시던 그 말이 가슴 속에 남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서범준은 "(저의) 영상을 보고 많은 힘을 받았다는 수많은 댓글을 봤다. 오히려 제가 그 댓글들과 응원 메시지에 더 많은 힘을 받았다"며 "오늘 하루도 잘 살아낸 여러분들 스스로와 또 주변 사람들에게 '오늘 하루도 수고했다'와 같은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넬 수 있는 그런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또 다른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리즈로 돌아온 '수고했어 오늘도 2022'는 오는 14일 오후 9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