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이다...이번 주 '나 혼자 산다'에 화제 싹쓸이한 사람이 나옵니다

2022-10-13 11:33

add remove print link

'나 혼자 산다' 게스트로 출격하는 이찬혁
한강뷰 아트 하우스 방송 최초 공개

그룹 악뮤 멤버 이찬혁이 ‘나 혼자 산다’에 떴다.

오랜만에 반가운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컴백을 앞둔 천재 뮤지션 악뮤 이찬혁이 등장해 일상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나 혼자 산다’ 녹화에서 찬혁은 천재 뮤지션의 ‘24시간이 모자란’ 라이프를 공개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사 온 지 1년 반이 된 ‘찬혁의 한강뷰 아트 하우스’도 최초 공개됐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찬혁의 독특한 취향으로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정작 이찬혁은 “이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라는 뜻밖의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찬혁은 기상한 직후 부지런히 집을 나섰다. 자전거를 자신의 유일한 교통수단이라 밝히며 낭만 있는 ‘모닝 루틴’을 선보이기도 했다. 평소 자주 찾는 단골 카페부터 을지로 빈티지 숍까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찬혁의 일상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찬혁은 솔로 정규 1집 [ERROR] 발매를 앞두고 연일 파격 행보를 보이고 있다.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관심을 싹쓸이하고 있다.

사상 최초...EBS '딩동댕 유치원'에 일주일간 초특급 스타가 등장한다 이찬혁, EBS ‘딩동댕 유치원’ 출연 예고 ,17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등장. 사상 최초...EBS '딩동댕 유치원'에 일주일간 초특급 스타가 등장한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